48 0 0 0 0 0 22일전 0

바이블 원가경영관리 시스템 프로그램 실무와 실제

중소기업을 위한 경영 혁신 가이드

이 책은 중소기업이 직면한 원가 경영과 관련된 어려움을 극복하고, 경영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데 필요한 지식과 도구 등 실질적인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독자들은 이 책을 통해 복잡한 원가 계산 과정을 단순화하고, 실시간 데이터를 활용한 경영 의사 결정 지원까지, 이론과 실제를 겸비한 방법론을 배울 수 있습니다. 또한, 지속적인 교육과 사후 관리(AS)를 통해 프로그램의 효과적인 활용법을 익히고, 기업의 원가 절감 및 효율성 향상을 도모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 책은 단순히 원가를 절감하는 것을 넘어, 지속 가능한 성장을 목표로 하는 중소기업 경영자와 재무 담당자에게 필수적인 지침서가 될 것입니다.
이 책은 중소기업이 직면한 원가 경영과 관련된 어려움을 극복하고, 경영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데 필요한 지식과 도구 등 실질적인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독자들은 이 책을 통해 복잡한 원가 계산 과정을 단순화하고, 실시간 데이터를 활용한 경영 의사 결정 지원까지, 이론과 실제를 겸비한 방법론을 배울 수 있습니다.
또한, 지속적인 교육과 사후 관리(AS)를 통해 프로그램의 효과적인 활용법을 익히고, 기업의 원가 절감 및 효율성 향상을 도모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 책은 단순히 원가를 절감하는 것을 넘어, 지속 가능한 성장을 목표로 하는 중소기업 경영자와 재무 담당자에게 필수적인 지침서가 될 것입니다.
강필종 ceopeter@daum.net

경영지도사로서 한국 M&A 투자협회(사) 부회장, 한국 가치평가 연구소 소장, 서진산업(주) 부사장, 한국 까르푸(주) CFO, 한국 나이키(주) CFO, 한국타이어(주) 감사실장을 역임하였습니다.
현재 ‘사장학 바이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면서 한국의 중소기업의 역량 강화와 산업현장의 경영자 및 실무자 그리고 컨설턴트들에게 경영지원 도구(Tool)와 실무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저서로는 <사장학 바이블>, <원가 바이블>, <원가 프로그램 개발과 실제>, <가치평가와 투자비법>, <경영계획과 가치평가>, <예산 작성 실무와 실제> 등 다수가 있습니다.


이병섭 lbs1981@naver.com

국민은행에서 기업금융 심사역으로 근무하였으며, 중앙대학교 회계학 학사, 명지대학교 산업시스템경영학과 석사와 산업공학 박사를 취득하고, 경영지도사와 물류관리사로서 (주)이노월드컨설팅 대표이사를 맡고 있습니다.
현재 중소기업 CEO 협업 플랫폼인 시너스파크(www.synerspark.com)와 전문가 그룹인 시너스파크 협업지원단을 운영하고 있고, 중소기업 단체 활동으로 (사)중소기업융합서울연합회에서 사무총장과 (사)한국산업단지경영자연합회(KIBA) 서울에서 부회장을 역임하였습니다.
저서로는 <융합경영전략>, <예산 작성 실무와 실제> 등 공저가 있으며, "바이블 원가경영관리 시스템"을 지원하는 ‘사장학 바이블’ 카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